9월달 이제 가을이에요.가을기 미각향도 만만찮다.

가을기 미각향도 만만찮다. 이번 주말 전국에 비가 오는 가운데 오후부터는 바람이 강해져, 기온이 뚝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은 내일(10일) 기압골의 영향에서 벗어나 내일(11일) 밤에 제주도에 비가 오겠고, 모레는 서울경기와 강원 영서지방에서 비가 오겠다고 내다봤다. 예상 강수량은 5∼30mm다. 주말인 10일에는 전국이 흐리고, 서울·경기도와 강원도 영서 지방은 오후 한때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10일에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중부지방은 늦은 오후부터 비가 오겠다. 제주도는 동풍의 영향으로 비가 내리겠다.

가을 아침 기온이 영하 6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밤 사이 중부지방 곳곳에는 눈이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또 추위는 낮에 잠시 주춤하겠는데요. 강원 영동지방은 토요일인 내일 밤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지금까지 날씨정보였습니다. All rights reserved.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에는 한 남성이 자신의 속옷 사진을 올려 사진을 함께 올렸다. 사진 속에는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라는 게시물이 공개돼 있다.

중부지방에는 5mm 안팎의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오늘 아침기온은 서울이 영하 4도를 비롯해 어제보다 1~4도가량 낮은데요. 낮 기온은 서울이 7도, 청주가 13도로 예상됩니다. 물결은 제주 남쪽 먼 바다부터 높게 일겠습니다. 다음 주에는 대체로 맑고 따뜻한 날씨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내년부터 65세 이상 노인인구 수가 7% 이상 초고령 사회에 진입한다. 초고령 사회 진입은 노인 인구가 급증하고 노동시장이 노령화하는 ‘저성장의 구조변화’ 신호탄이 될 수 있는 만큼 정부가 대책을 마련하는 게 시급하다. 노인 인구의 절반 이상이 65세 이상 노인이다.

조금 이렇게 무난하게 잘 나가는 선수들 중 한 명이지만 여전히 고음계에서의 이백사십삼 퍼센트 이상 점수가 저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십 퍼센트는 아니죠. 네. 십 퍼센트는 아니 이~ 그런 부분은 제가 보기에는 굉장히 좀 답답한 상황으로 지금 보이는데요. 사실 저는 뭐 이렇게 좋은 상황에서 뛰지만 저렇게 저렇게 뭐 이~ 좋은 상황까지 가기엔 제가 너무 아쉬움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