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로랑 정품 확인 하고 진품 가방 구매하기

입생로랑 정품 확인 하는 방법

클래식 YSL Sunset 가방을 인증하려면 먼저 모양, 모서리 및 전반적인 품질과 함께 전체적인 모양 방법을 관찰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런 다음 측면에서 가방을 관찰한 다음 Saint Laurent 로고를 분석한다고 합니다. 그런 다음 가죽 부착물과 주머니를 확인하십시오. 마그네틱 클로저와 라벨을 분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서류를 확인하여 인증 절차를 종료한다고 합니다.

YSL 선셋백 인증 : 전체 룩 방식
이 모델의 모양을 살펴보면 복제 YSL 가방이 원본 가방과 어떻게 다른 모양인지 알 수 있더라고요. 이 경우 그러나 오히려 바닥과 같은 너비입니다.

위조 가방의 모서리도 그림과 같이 둥글지 않고 더 날카로워야 한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위조 가방은 싸구려 모양이지만 원본 가방은 정교하고 비싸 보이네요.

가짜 YSL 일몰 가방: 측면 방법
가방을 옆에서 관찰해볼게요.

우리는 왼쪽 그림에서 각 섹션의 아래쪽 가장자리가 얼마나 완벽한지 좋아하는 반면 복제본은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아래쪽 가장자리는 그림과 같이 구불구불하고 구불구불하지 않아야 한다고 합니다. 이 디테일은 절묘함에서 몇 가지 점을 앗아갑니다.

위조 YSL 가방의 또 다른 주요 문제는 플랩입니다. 가방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거의 도달하고 중간에 앞 부분에 닿을 정도로 작지 않아 더 커야 한다고 합니다.

우리는 복제 가방이 주요 문제로 인해 거의 착용할 수 없다고 말한다고 합니다.

YSL 선셋 백을 합법화하는 방법: YSL 로고 방식
솔직히 로고가 위조 브랜드로 인해 엉망이 되면 모든 것이 완벽하더라도 복제품을 보고 있는 것이 너무 분명한다고 합니다.

원본 로고의 각 문자 표면은 평평한 반면 복제 로고의 표면은 울퉁불퉁하고 이상하여 로고가 다르게 보이네요.

차이점은 “기울임꼴” 효과에서도 나타납니다. 원래 로고는 측면이 더 기울어져 있더라고요.

페이크 로고의 전체적인 색상이 다르더라고요.

플랩 텍스처에 대해서도 몇 마디 언급해야 한다고 합니다. 원래 플랩도 정사각형 패턴으로 덮여 있지만 복제 플랩은 더 작고 양각된 섹션으로 덮여 있더라고요.

가짜 YSL 선셋 가방 구별법: 가죽 부착 방법
가방과 함께 제공되는 이 가죽 부착물도 주의 깊게 분석해야 한다고 합니다.

원래 부착물이 패턴으로 덮여 있다고 해서 표면에 모양을 올려도 동일한 모양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복제 부착물의 표면은 마치 그것을 만든 사람이 풍선을 그리고 싶었지만 실패했던 것처럼 보이네요.

입생로랑 정품 자세히 확인

우리는 글자에 대해서도 몇 마디 말해야 한다고 합니다. 진품의 글자는 대칭적이고 두껍지만 오른쪽 그림에서는 모두 비대칭이고 더 좁고 더 얇습니다.

다른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인증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으세요? 다음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펜디 주카 바게트 백 , 지방시 안티고나 백 , 구찌 Brixton 로퍼 .

YSL 선셋 백 리얼 vs 페이크: 포켓 방식
가방을 열고 주머니를 살펴볼게요.

위조 바느질은 조각을 고정하지 않는 가는 실로 이루어지는 반면 위조 바느질은 실제 주머니에 바늘을 만드는 데 사용된 실의 두께를 이미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게다가 스티치 하나하나가 엉성하고 비대칭적이며 느슨해서 견고함은 별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글자는 작지만 대담하고 두꺼운 것으로 가정했을 때 모델을 저렴하게 보이게 하는 엄청나게 크고 얇은 글자로 이루어집니다.

진짜 대 가짜 YSL 선셋 백: 마그네틱 클로저 방식
이 마그네틱 잠금 장치를 사용하면 개인 소지품을 더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더라고요.

복제 조각은 원래 조각이 무광택이고 입자가 거칠기 때문에 원래보다 훨씬 더 빛나고 매끄럽습니다.

원래 마개의 중간 부분이 평평하지 않고 오히려 울퉁불퉁하고 위조 브랜드가 그렇게 복사했어야 한다고 합니다.

가짜 조각의 글자는 왼쪽 그림과 같이 더 작고 가늘어야 할 때 다시 훨씬 커집니다.

YSL Sunset Bag이 가짜인지 확인하는 방법: 라벨 방식
정품 라벨은 완벽한 직사각형이지만 복제 라벨은 비대칭으로 보이네요.

그런 효과가 필요 없을 때 가방의 다른 부분과 마찬가지로 레이블도 반짝이기 때문에 반짝이는 아이템에 위조 브랜드에 대한 일종의 집착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른쪽 그림의 글자는 생각보다 크고 굵습니다.

마지막으로 직선을 따르지 않는 바느질도 큰 문제입니다.

Legit Check YSL 선셋 백: 서류 작업 방식
Saint Laurent 가방이나 다른 품목을 구입할 때마다 서류가 함께 제공됩니다. 때때로 위조 브랜드에는 포함조차 되지 않으며, 때로는 고객이 잘못된 정품 제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도록 속이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왼쪽 그림과 같이 일직선이 되어야 할 때 레플리카 카드가 얼마나 비대칭으로 잘려지는지 이미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글자도 창백하고 비대칭으로 쓰여져 모델의 위조를 나타냅니다.

YSL Sunset은 클래식 가방인가요?
전적으로!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하며 시간이 지나도 견딜 수 있는 가방을 찾고 있다면 YSL Sunset 가방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매일 밤 외출을 위해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어떤 경우에도 완벽합니다!

YSL 선셋 가방은 내구성이 있습니까?
그것은. 보호 레이어를 추가로 갖고 싶다면 긁힘 방지 기능이 있는 악어 엠보싱 스타일의 모델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모델은 매일 사용하기에 완벽한 모델입니다.

YSL Sunset 가방 인증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호그와트에서는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들에게 항상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해리. 덤블도어에게 더 이상 동의할 수 없었다. 여전히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한 경우 LegitGrails에서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연락하여 인증 서비스를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확인하십시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